AOA 1집 싱글 앨범, ‘Angels’ Story’는 앨범 제목 그대로 하늘에서 떨어진 지 얼마 안된 ‘천사들의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은 앨범이다. 하늘에서 경험 하지 못한 사랑을 지상에서 겪게 되면서 처음으로 사랑을 알아가는 천사, AOA의 다양한 사랑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다. 달콤한 사랑을 느껴도 보고, 배신에 아파도 하는 천사들의 다양한 감정뿐 아니라 지상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 느끼게 되는 감정들도 함께 엿볼 수 있다.
1. ELVIS (Ver. Band)
AOA 1집 타이틀곡 ‘엘비스’는 강한 비트의 어쿠스틱 밴드와 화려한 브라스밴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어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 곡으로 중간 중간 들려오는 현악기의(바이올린)의 구성 또한 이 곡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다.
사랑하는 남자를 ‘엘비스’에 빗대어서 이야기하는 노래로 사랑에 빠진 여자의 감정을 귀엽게 잘 표현하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후렴 부분이 매력적인 곡이다.
2. Love is only you
씨엔블루 정용화가 작곡, 작사한 곡이다. 정용화는 ‘소속사의 첫 걸 그룹이 생겨서 곡을 선물해 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고맙다’며 이 곡을 AOA 데뷔 앨범에 선사했다.
쉬운 멜로디에 밝은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감정을 잘 표현하고 있다.
사랑스러운 가사에 트렌디하고 팝 적인 느낌의 멜로디가 멋지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3. Temptation
신비롭고 묘하면서도 심오하고 슬픈 노래. 앞의 2곡이 사랑에 빠지는 느낌이라면 이 곡은 배신 당하는 여자의 심정을 노래한 곡으로 가슴이 먹먹해 지는 느낌이 들기도 한다.
처음으로 AOA 멤버 지민이 랩 메이킹을 한 곡으로 처음 발표된 지민의 랩 메이킹을 감상할 수 있다.
4. ELVIS
1번 트랙인 밴드 버전 ‘엘비스’에 비해 좀 더 귀엽고 사랑스러운 AOA의 모습을 느낄 수 있는 댄스 버전 ‘엘비스’가 탄생했다. 밴드 버전과 댄스 버전을 비교하면서 들어 보는 것도 색다른 재미를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