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와 LOVE FNC는 단순한 경연을 넘어 청소년 뮤지션을 인재로 발굴하고 육성하는 플랫폼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22년부터 이어진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의 수상자들이 모여, 2025년 10월 18일(토) 네트워킹데이를 통해 음악적 꿈을 상호 이어가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음악적 재능을 가진 청소년들이 단발성 경험으로 그치지 않도록,수상 이후에도 서로 배우고 연결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블러썸 네트워킹데이’를 처음으로 개최했습니다. 2022년부터 2025년까지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 수상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시 “음악”이라는 같은 언어로 모였습니다.
오전 프로그램 — 현업과의 직접적 만남
예레미 밴드 조필성 뮤지션과 함께 즉흥 잼, 플레이 방식 시연, 실전 연주 팁, Q&A까지 단순 강의가 아니라 현장에서 바로 배우고 바로 연주해보는 살아있는 시간이 진행되었습니다.


오후 프로그램 — 친구가 되고 동료가 되는 시간
개그맨 정호철 님과 함께한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참가자들은 장르·학교·지역을 넘어 자연스럽게 서로의 음악 그리고 자기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서로 처음 보더라도 자연스럽게 말을 트고 "음악하는 동료"로 연결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SK브로드밴드와 LOVE FNC 는 청소년 예비 뮤지션들이 무대 이후에도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을 위해.
LOVE FN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