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본 경연이 시작되었습니다. 본선 경연 심사위원으로는 최근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OST로 활약한 정진욱 작곡가와 다양한 케이팝 노래를 작곡하신 서지은 작곡가가, MC로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보라 님과 앰퍼샌드원 나캠든 님이 함께해 주셨습니다. 본선 경연뿐 아니라, 사전 멘토링에도 참여해 참가자들을 적극 응원해 주셨는데요! 또, 경연장 가득 관객분들이 방문하여 참가자들에게 응원을 보내주셨습니다.
반가운 얼굴의 축하 무대 주인공! <2023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의 대상 수상자 홍채아 학생입니다. 작년 대상 수상의 순간에 환하게 웃던 얼굴이 아직도 잊히지 않는데요! 지난 1년간 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하며 음악인의 꿈에 한 발짝 더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대망의 대상 수상의 영예는 ‘View’라는 곡을 선보인 ‘소울밴드’에게 돌아갔습니다. 소울밴드는 “대상을 받으니 눈물이 난다. 입시로 바쁜 와중에도 열심히 참여해 준 멤버들에게 고맙다”라며 벅찬 마음을 전했는데요. 이렇게 9팀의 공연과 축하 무대까지 마치며, <2024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의 막이 내렸습니다.
과연 참가자들이 어떤 곡으로 어떤 무대를 펼쳤을지, 궁금하시죠? <2024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의 전 과정을 담은 영상은 오는 9월 Btv를 통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작은 음원으로 제작되어 FLO 등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4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에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도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블러썸 청소년 음악제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참가자들은 입을 모아 "함께 음악 얘기를 할 수 있는 친구들을 만나 기쁘다"고 말했는데요. 이번 음악제를 통해 함께 하는 행복을 경험한 참가자들이 이 순간을 잊지 않고, 앞으로 꿈을 꾸는 나날들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LOVE FNC는 앞으로도 음악인을 꿈꾸는 청소년들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
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을 위해,
LOVE F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