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HIT
[후원] 씨엔블루와 함께하는 해외 아동 교육 지원 캠페인 21.09.02 502
멤버별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면서 일찍이 아프리카에 학교를 건축하고, 재능기부, 모교 장학금, 장애 아동 지원 등 많은 기부를 진행하고 있는 정용화, 강민혁, 이정신이 똘똘 뭉쳤습니다! LOVE FNC 학교 해외아동들의 꾸준한 교육지원을 위해 돌아온 씨엔블루를 만나봅니다.

안녕하세요, 씨엔블루입니다.


함께해서 더욱 빛날 씨엔블루와 BOICE!
용화: 저는 저희가 음악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전달자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음악을 만들 때도 가능한 밝고 힘이 나는 음악을 만들려 합니다. 작은 차이지만 저희 음악이 듣는 분들에게 힘이 되어 드릴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멤버들과 이렇게 아이들에게 직접 힘이 되어줄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더 기쁘게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민혁: 각자 해오던 기부도 좋지만, 멤버들, 그리고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해피빈 정기저금에 참여하고 싶었습니다. 씨엔블루의 이름으로 많은 아이들을 돕는다는 것이 무척 의미 있다고 생각해요. 또 지금까지 씨엔블루의 일원으로 최선을 다해 달려오면서 얻은 힘을 저희 팬클럽인 BOICE와 함께 발휘할 수 있다는 게 멋지고 아름다운 일이 될 것 같아 기대되고요!



나눔이란, 나누었지만 오히려 채워지는 것
정신: 모든 일이 그렇듯, 나눔 또한 시작이 어려울 수 있어요. 그러나 의외로 제가 실천한 작은 행동에서 변화가 시작될 수 있더라고요. 군대 가기 전 미얀마 아이들을 위한 사진전 후, 많은 걸 느꼈어요. 작은 실천이었지만 그 파장이 커지는 것을 보며 많은 것을 배우게 되었던 것 같아요. 나누었는데, 오히려 제 마음 한구석이 채워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마음이 채워지는 나눔, 소신껏 제 힘이 닿는 대로 꾸준히 나아가고 싶어요. 그리고 이 따뜻한 기분을 함께 느끼는 분들이 많아졌으면 합니다.



COVID-19로 아이들의 꿈이 멈추지 않도록, LOVE FNC 학교가 함께합니다.
COVID-19로 인해 우리나라 전국 초·중·고등학생은 유례없는 온라인 수업을 맞이했고, 다행히 많은 분들의 노력으로 최소한의 교육권은 보장될 수 있었습니다. 제 3세계 아이들에게도 교육은 반드시 필요하며, 가난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입니다. 그러나 미얀마와 캄보디아, 몽골은 COVID-19로 기약 없이 아이들의 교육이 멈춰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LOVE FNC는 LOVE FNC 학교가 위치한 미얀마, 캄보디아, 몽골 아이들이 적절한 교육을 받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엔블루 X LOVE FNC 정기저금으로 함께해주세요.
정신: 꾸준함은 힘든 만큼 강한 일인 것 같아요. 꾸준히 임하는 사람이 결국 승리하고 성장하는 것을 많이 보았는데요, 저희 씨엔블루와 함께 ‘꾸준한 나눔’을 시작해 보시면 어떨까요? LOVE FNC 정기저금으로 COVID-19가 아이들의 미래를 멈추지 못하도록 함께해주세요. 우리의 응원에 힘입어 자라나는 아이들이 있다는 것은 정말 뿌듯한 일 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용화: 우리가 아이들에게 전하는 사랑이, 어린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원동력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작은 참여가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어줄 것이라 믿어요. 저희부터 시작할게요! 씨엔블루와 함께 아이들의 꿈과 제 3세계의 미래를 지켜주세요.

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을 위해 LOVE FNC

(참여하기 : https://url.kr/z51q6v)
NEXT [후원] 히말라야 학교 아이들을 위한 기부 캠페인 21.12.22 77
PREV [후원] 씨엔블루와 함께 아이들을 응원하는 커피 21.08.18 544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