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3월 21일 정오, TV조선 드라마스페셜 ‘백년의 신부’ OST Part.4 ‘이홍기 - 아직 하지 못한 말(What I wanted to say)’이 공개되었습니다.
■ 백년의 신부 OST PART4 [아직 하지 못한 말] Information
‘백년의 신부’ 주인공 이홍기, 드라마 OST 직접 가창!
‘백년의 신부’ OST PART.4 ‘아직 하지 못한 말’ 이홍기 버전, 21일 공개
FT아일랜드 이홍기가 부른 TV조선 드라마스페셜 ‘백년의 신부’ OST Part.4 ‘아직 하지 못한 말’이 21일 정오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OST Part.4, ‘아직 하지 못한 말’은 AOA의 초아가 부른 동명의 곡의 남자 버전으로, ‘백년의 신부’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 중인 이홍기가 직접 불러 드라마의 감동을 더한다. AOA 초아가 부른 버전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아직 하지 못한 말’은 사랑을 깨달아가는 애틋하면서도 간절한 마음을 담고 있는 노래로, 진정한 사랑을 깨닫게 되는 극 중 인물들의 감정을 잘 표현하고 있다.
FT아일랜드 이재진의 지원 사격으로 화제가 된 ‘백년의 신부’ OST PART.1 ‘들어와에 이어 남자 주인공 이홍기가 직접 부르는 OST ‘아직 하지 못한 말’은 안방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백년의 신부’는 태양그룹 장자의 첫 번째 부인은 모두 죽는다는 저주를 둘러싼 계략과 음모, 그 속에서 피어나는 진실된 사랑을 다룬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동양적인 소재가 가미된 독특한 설정과 이홍기, 양진성 등 주인공들의 호연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1. 아직 하지 못한 말 (What I wanted to say)
[작사 : 한성호 김재양 / 작곡 : 김재양 / 편곡 : 김재양, 비닐하우스(박현우)]
FT아일랜드 이홍기가 부른 ‘백년의 신부’ OST Part.4, ‘아직 하지 못한 말’은 지난 주 공개되었던 AOA초아가 부른 동명의 곡 OST Part.3의 남자 버전이다. 남자 주인공 최강주 역으로 열연 중인 이홍기가 직접 가창해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한다. 사랑을 깨달아가는 애틋하면서도 간절한 마음을 담고 있는 곡으로 드라마의 섬세한 감정선을 표현하고 있다.
♪ ‘아직 하지 못한 말’은 음원사이트에서 지금 바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드라마 ‘백년의 신부’, ‘아직 하지 못한 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백년의신부part4600.jpg (300.5KB)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