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NOTICE
SUBJECT NAME DATE
[안내] MBC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OST Part.1 발매 안내 관리자 14.02.12

 

# 또 하나의 명품 OST 드라마 탄생! MBC 수목극 < 내게 반했어> Part.1 전격 공개!

MBC 수목극 <넌 내게 반했어>는 올 여름을 상큼하게 해줄 풋풋한 청춘 멜로물로 예술대학에서 벌어지는 일을 생동감 있게 다룬 드라마다. 실용음악과 국악을 전공하는 주인공들의 특성을 살려 명품 OST를 선보인 <넌 내게 반했어> OST Part.1에는 이미 공개돼 많은 사랑을 받은 ‘넌 내게 반했어’, ‘사랑하게 되는 날’, ‘별’외에 연주음악도 실려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극중 실용음악과의 밴드 ‘스투피드’와 국악과의 ‘바람꽃’이 배틀을 벌이며 밴드음악과 국악의 크로스 오버로 관심을 끈 ‘싸울 준비 되었나요’, 극중 이신(정용화)가 아버지와 시간을 보낼 때 배경음악으로 사용돼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이신과 이규원(박신혜)이 알콩달콩한 감정을 키워갈 때 배경음악으로 사용된 ‘그대를 만나러 갑니다’등이 포함되어있다.

 

# 내게 반했어

‘넌 내게 반했어’는 기타 이외에는 관심이 없는 천재 ‘이신’역을 맡은 씨엔블루의 정용화가 직접 부른 ‘넌 내게 반했어’는 어쿠스틱한 기타사운드로 시작해 마치 한 여름 바다에 놀러 간 듯한 시원한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 그리워서

‘그리워서’는 <넌 내게 반했어> 3회에서 첫 공개된 뒤 각종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곡으로 정용화의 자작곡으로 알려져 더욱 화제를 모았다. 극중 이신(정용화)이 아버지를 그리워하며 만든 곡으로 차분한 멜로디에 담담한 듯 슬픈 마음을 표현한 정용화의 목소리가 인상적인 ‘그리워서’는 오리지널 버전과 기타 버전이 동시 공개돼 듣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 사랑하게 되는

<넌 내게 반했어>에서 이규원 역으로 출연하는 박신혜의 솔로곡이다. 이 곡은 극중 규원이 무심한 이신(정용화)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는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막 사랑을 시작한 소녀의 마음을 표현하는 “그대는 내 맘에 온종일 녹아 내린 솜사탕 같아 그대는 내 맘에 눈부시게 다가온 무지개 같아”라는 사랑스러운 가사와 멜로디와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

CNBLUE의 드러머로서 보컬을 선보인 적 없던 강민혁이 MBC 수목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를 통해 연기자로 변신한 데 이어 첫 솔로 곡을 전격 공개 한다. 낮에는 시를 사랑하는 문예창작과 학생으로, 밤에는 밴드의 드러머로 변신해 순수 청년을 연기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강민혁의 솔로곡 ‘별’은 좋아하는 여자를 별에 빗대어 빛나는 존재로 표현한 감성적인 곡으로 달콤한 멜로디에 로맨틱한 강민혁의 목소리가 매력적이다.

NEXT [안내] FNC MUSIC 공식 트위터 오픈 안내 관리자 14.02.12
PREV [안내] 드라마 "넌 내게 반했어" OST 강민혁 솔로곡 공개 안내 관리자 14.02.12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