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소식] LOVE FNC 프렌즈와 함께한 지역아동센터 급식 봉사 22.10.18

프렌즈와 함께 지역아동센터 봉사를 다녀왔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와 함께 마침내 아이들을 만나러 지역아동센터에 방문을 할 수 있었어요. 토요일 지역아동센터를 찾아간 프렌즈는 아이들을 위해 맛있는 점심 급식을 준비했는데요. LOVE FNC 프렌즈가 준비한 특별 점심 메뉴는 바로 여름 최고 불고기와 시원한 냉면, 그리고 수박과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점심 급식 시간 한번에 신나게 몰려올 아이들을 생각하며 바쁘게, 바쁘게. 그러나 맛있어 지길 바라는 마음을 가득 담아 정성껏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사실 요리를 해본 적도 없고, 잘 하지도 못 했지만 센터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대로 열심히 따라했습니다. 아이들도 이러한 프렌즈의 마음과 노력을 알아주었는지 맛있게 잘 먹었는데... 아이들 사진은 정말 아쉽게도 담지 못 했네요. 그래도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했을지 상상이 되시지요? :)



급식 봉사의 하이라이트 설거지까지 힘을 내어 야무지게 마무리한 멋진 하루. 화창했던 토요일 날씨같이 빛나는 프렌즈님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바쁜 스케줄에도 함께 해주신 배우 박지원님에게도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을 위해. LOVE FNC



프렌즈 봉사 소감 한 마디
- 프렌즈 중에 요리를 잘 하는 사람은 한명도 없었는데 다행히 음식이 잘 되서, 아이들이 우리가 만든 음식을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며 너무 행복했어요 :)
- 센터 선생님과 프렌즈들. 항상 밝게 웃으며 굳은 일 마다하지 않고 열심히 봉사하는 모습이 아름다워요~
- 오랜만에 아이들을 짧게나마 직접 만나 맛있는 음식을 해줄 수 있어 너무 뿌듯했어요. 저의 작은 노력이 아이들에겐 즐거운 추억이 되면 좋겠습니다.
- 바쁘고 반복된 일상에서 "나"만 위해 살다가, 오랜만에 누군가를 위해 무언가를 할 수 있어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어요.
NEXT [소식] 아이들과 여의도 한강 공원에 다녀왔어요! 22.10.18
PREV [소식] 2022년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을 시작합니다 22.10.18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