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소식] 2022년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을 시작합니다 22.10.18
2022년도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이 시작되었습니다.
LOVE FNC는 FNC엔터테인먼트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매년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이하: 청문예)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재능이 있어도 꿈을 키우기 어렵고, 마음의 위로가 필요한 청소년을 위한 특별한 사회공헌 프로젝트입니다.



코로나가 이후로 계속 대면 모임을 하지 못 했는데, 마침내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와 함께 대면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될 수 있었습니다. 오리엔테이션은 FNC엔터테인먼트 본관 1층에서 있었는데요. 참가자는 물론이고, 강사님과 LOVE FNC도 오래간만에 서로 만날 수 있어 참 반갑고 설레는 시간이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는 완화되었지만, 서로의 안전과 건강을 위하여 철저히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되었습니다. 반가운 마음을 가득 담아 LOVE FNC 프렌즈와 함께 참가자들을 위한 웰컴 테이블을 만들고요. 오리엔테이션 참석을 위해 토요일 아침 일찍부터 집을 나섰을 아이들을 위한 간단한 다과도 야외에 준비해 두었습니다.



이벤트로 포토존도 만들었어요. 다시 시작하는 청문예의 추억을 만들기 위해 아이들도 열심히 사진을 남겼답니다.



코로나로 많은 것들이 멈추어졌어도, 겨울이 지나 봄은 오는 것 같이 아이들에게 지금까지 하고 싶어도 하지 못 했던 것을 할 수 있는 시간. 재능과 열정을 마음껏 뽐내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을 위해. LOVE FNC
NEXT [소식] LOVE FNC 프렌즈와 함께한 지역아동센터 급식 봉사 22.10.18
PREV [소식] 2022 LOVE FNC 프렌즈 활동을 시작합니다 22.10.18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