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후원] 피원하모니 라이브와 함께한 LOVE FNC 후원 부스 22.10.18
피원하모니(P1Harmony)의 라이브 현장에 LOVE FNC가 함께 했습니다. 피원하모니가 첫 번째 글로벌 투어 '2022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PEACE]'를 시작하며 개최한 서울 라이브 공연장에 LOVE FNC도 후원 부스를 마련했습니다. 바람이 몹시 부는 날이었지만 특별한 콘서트에 많은 분들이 찾아오셨고 또 LOVE FNC 부스에도 방문해 주셨습니다.




피원하모니 콘서트 현장 LOVE FNC 부스에는 과거 피원하모니의 데뷔 전부터 꾸준히 참여하고 있는 봉사 활동 사진을 모아 만든 영상과 함께 봉사 비하인드 사진이 전시되었는데요. 또한 사전 SNS를 통해 공지 드린 바와 같이 현장에서 LOVE FNC의 정기 후원 프로그램에 가입하시는 분들을 위해 깜작 이벤트도 진행되었습니다. (현장에서 후원 가입해 주신 분들. 6개월 뒤를 기대해주세요!)



피원하모니(P1Harmony)는 데뷔 전 연습생 때부터 LOVE FNC와 함께 몽골로 해외 봉사를 다녀온 바 있는데요. (그 경험들을 녹여서 만든 명곡이 바로 If you call me) 수도 울란바토르에서 빈민가에 위치한 LOVE FNC 학교를 방문해 봉사를 진행하고, 수도 외곽에 위치한 쓰레기 마을에도 찾아가 아동센터 아이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 왔었습니다. 또한 나무도 심고 왔는데, 추운 몽골의 겨울 날씨를 잘 이겨내며 아직 나무들은 잘 자라고 있다고 합니다.



1집 활동 후에는 LOVE FNC와 함께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제주도 귤 농장에 가서 귤 따기를 도와드렸었어요. 아무래도 평소 익숙하지 않은 농가 일이라, 막상 의욕만큼 잘 도와드릴 수 있을지 걱정이 되었는데.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나무 안쪽 깊이 열린 귤까지 탈탈 터는 놀라운 기술을 구사하며 멋지게 귤 따기 미션을 클리어 했던 피원하모니! 이번 LOVE FNC 후원 부스에서는 농부님께 박수 받았던 멤버들의 열정 열심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보여드릴 수 있었습니다.



단 한 명이라도 더 나은 삶을 살 수가 있다면 그 생각을 현실로 만들고 싶다는 피원하모니와 함께 피스메이커를 꿈 꾸며, 그들이 음악으로 전하는 선한 영향력에 LOVE FNC도 조금이나마 동참할 수 있어 뜻 깊은 하루였습니다.

현장에서 관심 가지고 후원 부스에 방문해 주신 모든 분들, 후원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깊이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고맙습니다. 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을 위해 LOVE FNC.
NEXT [소식] 2022 LOVE FNC 프렌즈 활동을 시작합니다 22.10.18
PREV [소식] 2021 청소년 문화예술 교육지원사업 종료 및 메이킹 영상 발표 22.10.18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