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FNC임직원이 함께한 특별한 봉사활동 소식 23.05.10

2022년 12월, 아동양육복지시설인 동명아동복지센터에 아름다운 플루트 소리가 울려퍼졌습니다. 시설에서 생활하는 아이들을 위해 악기를 전공하는 봉사자들이 의기투합하여 연말 작은음악회를 준비한 덕분이었습니다.




지역 커뮤니티의 아이들을 위해 좋은 책과 방과후 돌봄을 제공하는 작은도서관의 연말 행사에서도 마음을 울리는 음악과 박수소리가 넘쳐났습니다. 음악회는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법한 애니메이션 OST 등의 연주곡으로 구성되었는데요. 익숙한 음악이 흘러나오니 처음에는 낯설어 하던 아이들도 금세 아름다운 선율에 푹 빠져들었습니다. 특히 그동안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오랫동안 문화예술 공연의 기회를 접하는 것이 쉽지 않았기 때문에 매체가 아니라 실제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악기연주가 더 흥미로울 수밖에 없었는데요. 연주가 거듭될수록 박수와 환호 소리가 더 커진 것은 물론입니다.





사실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는 음악회뿐만이 아니었습니다. 리허설이 한창일 때, 수북이 쌓인 간식박스 틈에서 묵묵히 선물포장을 반복하고 애정이 듬뿍 담긴 손편지를 준비한 FNC엔터테인먼트 직원 봉사자들의 숨은 노력 덕분에 아이들의 얼굴에는 더 큰 웃음꽃이 피었다는 후문입니다.





2023년에도 아이들에게 행복을 나누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인데요. 분주한 가운데서도 힘을 보태기 위해 시간을 쪼개어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는 FNC엔터테인먼트 직원들에게도 봉사로 인한 보람과 기쁨이 전해지길 바랍니다.

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을 위해, LOVE FNC

NEXT 2022 청소년 문화예술교육 지원사업 결과 영상 23.05.10
PREV 부산 '해맞이빌'에 전해진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23.05.10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