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SF9 콘서트 현장에 함께한 공익활동 홍보 부스 23.05.10


지난 11월, SF9과 판타지, 그리고 LOVE FNC 프렌즈가 함께 콘서트의 열기 만큼이나 열정적인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바로 SF9의 콘서트 현장을 찾은 팬들을 대상으로 LOVE FNC의 다양한 공익활동을 홍보하는 자리였는데요. LOVE FNC의 든든한 청년 서포터즈인 프렌즈를 중심으로 운영된 이번 홍보부스는 아티스트의 공익활동 소식을 쉽게 접하고 선한 영향력의 확산에 누구나 쉽게 동참할 수 있도록 LOVE FNC의 온라인 소통 플랫폼을 적극 알리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했습니다.




특히 이번 홍보부스에서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여러 언어에 능통한 프렌즈 덕분에 다양한 나라에서 모인 팬들을 대상으로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공익활동의 소식을 전할 수 있어 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SF9은 해피빈 정기저금을 통한 아동급식 지원을 비롯하여 사회공헌 활동의 의의를 전하는 브이라이브, 그리고 최근에는 BLOSSOM 청소년음악제 홍보에 이르기까지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꿈을 찾기위해 노력하는 아이들을 지원하는 많은 활동에 앞장서왔는데요. 앞으로도 선한 아티스트를 닮은 선한 팬들과 함께 지금처럼 좋은 영향력을 한껏 발휘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을 위해, LOVE FNC

NEXT 부산 '해맞이빌'에 전해진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23.05.10
PREV SF9 영빈의 생일을 기념한 특별한 나눔 23.05.10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