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2023 LOVE FNC 프렌즈 활동을 시작합니다 23.05.10



LOVE FNC 프렌즈가 올해로 6기를 맞았습니다. LOVE FNC 프렌즈는 재단법인 러브에프엔씨의 청년 서포터즈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캠페인을 기획하며 ‘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이라는 LOVE FNC의 비전을 함께 만들어나갑니다. 엔터테인먼트의 사회공헌활동이라는 특별한 분야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매력적인 활동이기에, 이번 프렌즈 지원 열기 역시 아주 뜨거웠는데요. 그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우리의 2023 LOVE FNC 프렌즈 6기를 지금 소개합니다!



여기는 FNC 엔터테인먼트 성수 사옥에서 진행된 LOVE FNC 프렌즈 발대식 현장입니다. 이곳에서 6기 프렌즈들은 활동 계획을 듣고 서로를 알아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전공도 직업도, 심지어 국적도 다르지만 같은 관심사를 가진 친구들과 교류할 수 있다는 것 역시 LOVE FNC 프렌즈의 큰 장점인데요. 올해는 완화된 팬데믹 상황으로 인해 이전보다 더 다양한 활동까지 가능해졌다고 하니, 앞으로 프렌즈들과 함께할 날들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재단법인 러브에프엔씨는 새롭게 시작되는 LOVE FNC 프렌즈 6기와 함께, 이 세상 아이들이 더 많이 사랑 받고 마음껏 꿈꿀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가겠습니다. 그 과정에서 프렌즈 역시 LOVE FNC의 비전을 공유하고 문화예술분야 사회공헌 사업을 이해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내기를 바랍니다 :)

모든 아이가 사랑받는 세상을 위해, LOVE FNC.



NEXT 2023 청소년문화예술교육 오리엔테이션 현장 23.05.10
PREV 정해인 배우가 선물하는 마음힐링 23.05.10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