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씨엔블루]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 홍보대사 위촉 14.04.14


씨엔블루,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 홍보대사 위촉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나눔을 독려하고, 부르키나파소 어린이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선물해왔던 씨엔블루가 이제는 전세계 굶주림 속에서 꿈을 잃은 어린이들을 돕는데,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기 위해 기아대책의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 



(▲위촉식에 함께 참석한 씨엔블루 멤버들. ⓒ기아대책 제공)


2013 5 8, 필름포럼에서 씨엔블루학교 정기후원자들이 함께한 자리에서 위촉식을 가졌는데요.
아직 사진으로만 학교와 어린이들의 모습을 접한 씨엔블루는기회가 된다면 꼭 학교를 찾아가 아이들과 함께외톨이야도 불러보고, 축구도 농구도 하고 싶다.’며 홍보대사로서 적극적인 활동의지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위촉식에 함께 참석한 씨엔블루 멤버들. ⓒ기아대책 제공)


위촉식 행사에는 기아대책의 선배 홍보대사인 뽀로로 형님도 함께와 축하의 자리를 빛내주기도 했는데요. 앞으로 전세계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게 될 씨엔블루! 올해는 4 6일 대만을 시작으로 태국, 홍콩 등 10개 이상 국가에서 열리는 씨엔블루 블루 문 월드투어(CNBLUE BLUE MOON WORLD TOUR) 콘서트장에 기아대책 씨엔블루학교 홍보 부스를 설치하여 학교 운영비를 모금하게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위촉식에 함께 참석한 씨엔블루 멤버들. ⓒ기아대책 제공)

 

각 콘서트를 통해 멋진 재능과 봉사로 기아대책과 함께할 모습들을 기대하며, 많은 응원과 격려로 지켜봐 주세요!


 

출처 기아대책

 

 * 문의 : FNC 엔터테인먼트 CSR팀  love@lovefnc.or.kr



NEXT [송은이] 국제아동양육기구 한국컴패션 – 컴패션밴드 2집 쇼케이스 행사 14.04.14
PREV [씨엔블루] 부르키나파소에 희망의 싹 티운 씨엔블루 학교 1호② 14.04.11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