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FNC

LOVE FNC
SUBJECT DATE
[스토리] 'FNC 자선바자회' 현장 속으로! 16.12.28

“FNC X LOVE FNC” 자선바자회 현장 속으로!



FNC 창사 10주년을 맞아 국내외 아동교육지원을 위한 자선바자회가 지난 주말 17, 18일 양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바자회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그날의 생생했던 바자회 현장을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웰컴 :)



잠시, 현장으로 가기 전! 혹시 바자회가 진행된 배경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2016년은 FNC가 10살이 되는 해입니다,

팬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FNC는 ‘열일프로젝트’라는 활동명을 가지고 나눔이 필요한 곳을 찾아 받은 사랑을 나누는

공익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공익활동의 일환이며, 마지막 활동이 바로 ‘FNC 자선바자회’였습니다! 




자! 그럼 행사장으로 가보실까요?


이날 토파즈홀에서는 LOVE FNC의 후원물품인 오티스타 학용품, 케라시스 샴푸·린스세트, 프루티카 생과일주스,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피피코리아 로빈슨진과 현대백화점의 물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였습니다.



FNC 자선바자회에 아티스트들이 빠지면 섭하죠! AOA(지민, 혜정, 설현), 엔플라잉, SF9, CNBLUE(정신), 곽동연, 노홍철, 조우종씨가

바자회에 참석하여 다양한 활동을 하였습니다.




후원사 포토월에서 한 컷, 포토존에서도 아이들과 밝게 한 컷을 찍고!



전시되어있는 ‘열일프로젝트’의 설명도 듣고! 기념보드 위의 자신의 사진에 출석체크 사인도 남기고!



바자회 물품을 직접 사기도 하고, 팔기도 하고, 계산도 해보고!



LOVE FNC존에서 국내외 아동들의 교육지원을 위한 옹호활동도 해보고!

애장품 기부로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분 좋은 추억도 남겨 보고! 팬들과의 즐거운 시간까지!



바자회 현장에서도 열일해주신 아티스트들과 봉사자 여러분들 덕에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또한, 바자회 양일간 LOVE FNC의 가족이 되어주신 분들에 한해서 스타애장품 응모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애장품으로는 AOA 싸인 CD와 옷, CNBLUE 싸인 CD, FT아일랜드 최종훈의 베어브릭, 유재석의 운동화와 옷, 노홍철의 옷과 신발 등을 받아

추첨을 통해 후원자에게 전달하려고 합니다! 애장품 당첨자는 12월 26일 LOVE FNC의 홈페이지와 SNS에 공지할 예정입니다.




바자회 수익금은 국내외 아동·청소년의 교육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추후 사업소식을 통해 자세한 내용들을 전해드릴 것을 약속드려요:)


 

 

자선바자회 행사에 참여해주시고 여러 도움의 손길로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을 담아 감사드립니다.


'FNC 네이버 포스트'에서 바자회 참석 아티스트 더 자세히 보기

 

글: LOVE FNC

 

문의: love@lovefnc.or.kr

NEXT [곽동연] LOVE FNC 학교 건축 캠페인에 동참하는 배우 곽동연님의 따뜻한 나눔 메세지 17.02.20
PREV [LOVE FNC] 추운 날씨, 따뜻하게 녹이는 아이들과의 즐거운 시간 16.11.30

FNC Official Twitter

FNC Official Facebook